2F Food

온천장 맛집 미미루 후기 (2022 부산의 맛 선정)

일에프카운터 2022. 3. 22. 13:22
728x90

2022 부산광역시 선정 부산의 맛 미미루 후기

 

 

 

안녕하세요.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다루는 일카입니다.

부산 온천장에는 예전부터 맛집들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그중 중화요리로 유명한 미미루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미미루는 온천장 허심청 야외 주차장 옆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온천장 지하철역에 천천히 걸어서 10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위치에 있어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온천장미미루미미루2022부산의맛간판
온천장맛집-미미루

미미루 가게 외부에는 차이니스 레스토랑이라고 크게 적힌 간판이 부착되어 있어 한번에 찾기 쉬웠습니다. 그리고 2022년 부산광역시에서 선정하는 부산의 맛 식당에 선정 되었더라구요. 부산의 맛은 매년 전문가들의 추천을 받은 후 전문가 심의를 거쳐 선정한다고 하는데요. 어느 정도 맛은 보장되어 있겠구나 싶어 기대감이 상승되었습니다.

 

 

목차

  1. 온천장 미미루 본점 위치 및 주차정보
  2. 온천장 미미루 후기

 

■ 온천장 미미루 위치 및 주차정보

 

① 위치 정보

-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 01-1

 

② 영업 시간

- 매일(11:30 ~ 22:00), 라스트 오더(~21:00)

- 브레이크 타임(15:00 ~ 17:00)

 

③ 주차 정보

- 전용 주차장 없음, 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 바람

 

 

■ 온천장 미미루 후기

① 식당 내부

미미루의 첫인상은 평범한 중식당 느낌이라고 느꼈는데 위를 보는 순간 오래된 목조 건물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천장이 특이해서 자리에 착석 이후에도 한참을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각 테이블에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었고 테이블당 간격도 어느 정도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온천장미미루내부온천장미미루내부미미루메뉴판
온천장맛집-미미루

② 주문 메뉴

짬뽕 \7,500
중화 덮밥 \8,000
탕수육 中 \18,000

-짬뽕

미미루짬뽕미미루짬뽕미미루짬뽕
온천장맛집-미미루-짬뽕

일반 중식당에 간자장을 시키면 계란 프라이가 곁들여져 나오는데 짬뽕에 계란 프라이는 처음 보는 비주얼이었습니다. 짬뽕 먹기 전 속을 달래기에 좋았고요. 미미루 찾아가기 전 짬뽕 추천을 많이 하시던데 국물은 정말 진해서 제대로 속이 풀리는 느낌입니다.고기, 야채, 해산물이 들어있어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망하지 않으실 거 같습니다.

 

 

-탕수육

미미루탕수육미미루탕수육미미루탕수육
온천장맛집-미미루-탕수육

최근에 제일 즐기는 탕수육은 홍콩반점 찹쌀 탕수육이었는데요. 근처 중국집에 먹어본 탕수육에서 실망을 많이 했던지라 비주얼로 봤을 때는 크게 다르지 않겠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탕수육 잘 못 먹으면 딱딱하고 반죽 맛이 강하게 나는데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정말 바삭하고 튀김옷이 얇았으며 고기가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소스를 주시는데 찍어 먹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중화 덮밥

미미루중화덮밥
온천장맛집-미미루-중화덮밥

야채, 해산물의 식감이 살아 있으며 불맛이 제대로 올라와 밥과 계란 프라이와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면을 좋아하지 않으시면 중화 덮밥도 좋은 대안이 될 거 같습니다.

 

-총평

맛은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일반 중식당에 비해 조금 비싸더라도 맛으로 커버할 수 있을 만큼 괜찮았고요. 양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 부족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임플란트 가격비교 후 저렴한 병원 찾는 방법

임플란트 가격비교 (전 지역 비교 가능) 안녕하세요.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다루는 일카입니다. 임플란트 시술이 한해 50만건 이상 시행될 정도로 점점 늘어가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만 65세 이상이

1fcounter.tistory.com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및 자격 조건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및 자격 조건 안녕하세요.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다루는 일카입니다. 오늘은 청각 문제로 인해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1fcount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