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F Information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제일 저렴한곳 찾는 방법

일에프카운터 2022. 2. 15. 02:54
728x90

주사기
자궁경부암예방접종가격

내가 사는 지역에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제일 저렴한곳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의 유옹한 정보를 드리는 일카입니다.

대한민국 여성분들이라면 꼭 맞아야 할 예방접종중에 하나가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입니다. 자궁경부암의 주요 원인중 고위험군 요소로 뽑히는 HPV(인유두종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형성시키는 예방접종인데요. 지역별, 병원별로 가격이 상이하며 비급여항목이라 가격이 만만치 않은게 사실입니다. 오늘은 내가 사는 지역에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을 제일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병원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찾을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목차

  1.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종류와 접종 횟수
  2. 자궁경부암 예방접종(가다실9가) 가격(평균,최대,최소)
  3. 자궁경부암 예방접종(가다실9가) 내가 사는 지역 최저 비용 찾는 방법

 

■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종류와 접종 횟수

자궁 경부암은 자궁암중 국내에서 발생 빈도가 가장 높으며 젊은층에도 많이 발병되어 필수 예방접종중 하나로 인식되어지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은 항체가 형성될수 있도록 6개월간 3회에 걸쳐 접종을 해야하는데요. 항체의 수에 따라 가다실9가, 가다실4가, 서바릭스순으로 나뉩니다. 항체의 수가 많을수록 예방접종 비용이 높아지며 가다실9가의 경우 3회 접종 비용이 전국 평균 60만원 수준입니다. 어떤 종류를 선택하시건 본인의 마음이지만 성병 및 자궁경부암을 예방하기 위해 항체의 수가 많은 가다실9가를 많이들 추천하며 접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자궁경부암 예방접종(가다실9가) 가격

자궁경부암 접종은 상급병원부터 동네의원까지 여러 종류의 병원에서 접종이 가능하며 1회 접종 가격이 평균 200,000원 수준입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조사에 따르면 병원과 지역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상급종합병원의 경우 최저152,860원 부터 최고233,200원의 차이를 보이며 3회 접종 기준 약24만원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조금만 알아보시고 병원을 찾으신다면 최고가 기준대비 1회 접종 비용을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가다실9가가격정보
가다실9가가격

 

 

■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최저 비용 찾는 방법 (내가 사는 지역 기준)

①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이트 접속하기 (사이트 바로가기)

② 상단 메뉴에서 진료비 - 기간별 현황정보 클릭!

검강보험심사평가원사이트검강보험심사평가원사이트
건강보험심사평가원가다실9가가격비교검색

 

 

③ 의료기관 구분 선택후 지역 설정하기 (의료기관은 전체 선택이 안되니 하나씩 눌러가면서 비교해보세요)

④ 비급여진료비항목에서 예방접종료를 체크하고 상세분야에서 가다실9프리필드시린지 선택후 검색버튼 클릭!

비급여진료비정보
가다실9가가격비교검색
비급여진료비정보
가다실9가가격비교검색

 

 

⑤ 검색된 정보로 비용 저렴한곳 찾기

- 상급종합병원 기준 3건 검색 : 최저167,110원 ~ 최고200,000원 

- 의원 기준 287건 검색 : 최저150,000원 ~ 최고270,000원 (1회당 접종 비용 120,000원 차이)

비급여진료비정보
상급종합병원기준검색
비급여진료비정보
의원기준검색

 

 

⑥ 상세보기를 눌러 병원 대표 번호로 비용 확인후 예약 또는 방문하기

- 병원별로 3회 접종비용을 한번에 수납시 추가 할인을 받을수도 있다고 하니 꼭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비급여진료비정보
가다실9가최저비용검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