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 Food

제주 애월 맛집 장인의집 (서민갑부 출연)

일에프카운터 2022. 5. 14. 11:57
728x90

서민갑부 출연한 제주 애월 맛집 장인의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직접 방문한 맛집을 소개하는 일카입니다.

국내 여행하면 제주도를 1순위로 꼽을만큼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가시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2년 1개월 만에 전면 해제되면서 주말, 공휴일에는 비행기표를 구하기도 어려울 정도로 제주는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제주를 방문하시기전 다들 맛집을 검색하실 텐데요. 오늘은 제주도에서도 핫한 애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방문을 하였기에 한식을 위주로 찾아봤는데요. 여러 블로그나, 유튜브를 검색한 결과 서민갑부에 출연한 만두전골 맛집 장인의 집을 알게 되어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장인의집 만두전골제주 장인의집
제주애월맛집-장인의집

 

목차

  1. 제주 장인의집 정보
  2. 제주 장인의집 방문 후기

 

■ 제주 장인의집 정보

1.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9길 31

 

2. 영업 시간

- 매일 09: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3. 주차

- 식당 맞은편 항구 주차장

 

4. 예약

-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줄서기 가능

 

 

■ 제주 장인의집 방문 후기

 

 

제주 애월항 근처에 도착하니 길 모퉁이에 입간판이 서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한 느낌의 가게에는 자갈마당이 있었고 육수를 끓이는 큰 솥이 쉴 새 없이 장작을 불태우며 모락모락 연기를 뿜어내는게 꼭 시골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주장인의집 간판장인의집아궁이
제주맛집-장인의집

 

장인의집 후기를 찾아보면서 식사시간 때에는 대기를 한다는 말이 있어서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원격 줄서기를 하고 가니 10분 남짓 대기후에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맛집답게 많은 유명인들의 싸인이 정면으로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장인의집 테이블링 예약장인의집 내부
제주맛집-장인의집

 

수제만두전골 종류에는 버섯전골, 해물전골, 해물갈비전골이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수제만두는 들어가고 토핑에 따라 종류가 나뉩니다. 주문 후 음식이 나오는 동안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정독해봅니다. 

장인의집 내부장인의집 내부
제주맛집-장인의집

 

해물갈비전골을 시켰는데요. 진한 육수와 4색의 만두, 문어, 갈비, 딱새우, 전복, 여러 종류의 버섯의 비주얼을 보자마자 이건 보양식이라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먼저 문어를 먼저 먹었는데 정말 부드러웠고 갈비도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부족함이 없습니다. 수제 만두는 종류마다 각 내용물이 덩어리로 크게 들어있어서 시각적으로도 내가 어떤 만두를 먹고 있는지 지 아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장인의집 수제만두해물갈비전골장인의집 수제만두해물갈비전골장인의집 수제만두
제주맛집-장인의집-만두전골

 

음식의 맛이라는 것이 개인의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식사시간 때의 웨이팅과 여러 번의 방송 출연 등을 감안해보면 어느 정도의 맛은 보장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던 제주 애월 맛집 장인의집이었습니다.

장인의집 아궁이장인의집 장독대
제주맛집-장인의집

 

이 블로그의 인기글
 

임플란트 가격비교 후 저렴한 병원 찾는 방법

임플란트 가격비교 (전 지역 비교 가능) 안녕하세요.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다루는 일카입니다. 임플란트 시술이 한해 50만건 이상 시행될 정도로 점점 늘어가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만 65세 이상이

1fcounter.tistory.com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및 자격 조건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및 자격 조건 안녕하세요.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다루는 일카입니다. 오늘은 청각 문제로 인해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1fcount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