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F Cafe

마약옥수수로 유명한 온천천 부바스 카페&펍

일에프카운터 2022. 1. 22. 22:40
728x90

온천천 부바스(BUBBAS) 마약옥수수

 

 

 

안녕하세요. 카페를 좋아하는 블로거 일카입니다. 오늘은 온천천 카페거리에 있는 부바스에 다녀왔어요.

부바스는 마약옥수수에 빠져버린 와이프가 주기적으로 먹고싶다고 해서 자주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부바스 마약옥수수 먹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먹자마자 왜 이름이 마약옥수수인지 알게 될 정도로 정말 중독성이 강해 붙여진 이름 같아요.

 

온천천 부바스

 

■ 부바스(BUBBAS) CAFE&PUB 정보

위치 정보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57번길 4
주차 정보 : 전용주차장 있음 (가게 뒤편)
영업 시간 : 매일 10:00 - 새벽 00:00
기타 정보 : 무선인터넷 가능, 반려동물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가능

 

 

■ 부바스(BUBBAS)

1,2층 건물의 부바스는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2층 테라스 자리는 온천천을 보며 음식 즐기수 있어요.

4인 좌석부터 단체석까지 자리가 충분히 있지만 날씨 좋은 날은 동내 주민부터 외부에서 찾아오는 손님들까지 사람들로 가득찹니다. 카페뿐 아니라 피자류, 샐러드류등의 음식도 팔아서 밥 시간때는 피해가시면 좋을거에요.

 

 

 

부산 온천천 부바스(BUBBAS)

 

 

■ 부바스(BUBBAS) 마약 옥수수와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처음 보신분들은 이게 뭐지 싶으실텐데요. 정확한 조리법은 잘 모르지만 찐옥수수 겉면을 2차적으로 굽고 그위에 마약가루가 엄청나게 뿌려져있어요. 저 마약 가루가 핵심입니다. 정말 안 먹어보신분들은 절대 모를 맛!

부바스(BUBBAS) 마약 옥수수

 

 

옥수수를 알알이 칼로 때어내고 마약 옥수수가루에 레몬즙을 짜내어 섞어 드시면 새콤, 달콤, 고소한 맛이 적절하게 느껴집니다. 와이프와 저는 1인 1 마약 옥수수 했어요.

부바스(BUBBAS) 마약 옥수수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는 정말 제가 여러 카페에서 먹어본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중에 단연 최고였어요.

제가 밀크쉐이크를 좋아하는데 부바스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는 밀크쉐이크와 플레인 요거트가 적절히 섞인거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지극히 주관적인 맛이지만 추천드려도 욕은 먹지 않을거 같아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부바스(BUBBAS)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부바스(BUBBAS)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전용주차장 간판이 보이니 그대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주차권은 가게 이용하시고 나가실때 사용시간 만큼 도장 받으시면 됩니다. 

부산 온천천 부바스(BUBBAS) 전용 주차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