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F Cafe

부산 온천천 카페 르쎄 (L'ESSAI)

일에프카운터 2022. 3. 6. 23:46
728x90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케이크가 유명한 카페 르쎄

 

 

안녕하세요. 카페이야기로 돌아온 일카입니다.

오늘은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 르쎄에 방문하였습니다. 르쎄는 케이크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서 조각 케이크 포장뿐만 아니라 생일이 있을때면 홀케이크 예약 주문도 했었던 곳인데요. 

 

기온도 따듯하고 미세먼지도 나쁘지 않아 온천천을 따라 동래에서 온천천카페거리까지 걸어 갔습니다. 30분가량 소요되었는데 온천천에 많은 잉어떼와 산책하는 강아지도 구경하고 이야기를 하면서 걸어가니 정말 금방 도착했었어요.

 

온천천이 곧 봄을 맞아 벚꽃이 풍성해질때쯤 온천천 구경도 하면서 르쎄 카페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온천천카페거리잉어떼온천천
온천천카페거리르쎄

 

 

목차

  1. 르쎄 카페 위치 및 주차 정보
  2. 르쎄 카페 후기

 

 

■ 르쎄 카페 위치 및 주차 정보

① 위치 정보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67-1

- 매일 11:00 ~ 24:00 (3/6일 기준 23시까지 운영중)

 

② 주차 정보

- 전용 주차장 없음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바람)

 

 

■ 르쎄 카페 후기

- 1층, 1층야외테라스, 2층, 2층테라스가 있어서 앉을 자리는 넉넉하였고 2층에서는 온천천을 바라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1층에 위치해 있고 남녀구분입니다.

르쎄카페커피탁자와의자
온천천카페거리르쎄

 

 

- 아이스아메리카노, 플레인요거트스무디, 처음 맛보는 단호박치즈케이크를 주문하였는데요. 디저트의 맛은 이미 유명하므로 맛평가는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르쎄는 디저트 카페답게 여러 종류의 케이크가 있어서 고를수 있는 재미도 있으며 여러 종류의 케이크를 맛본 사람으로써 맛 없었던적이 없어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케이크커피와케이크케이크
온천천카페거리르쎄

 

 

- 내부 인테리어는 밝고 따듯한 느낌이 많이 났으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습니다.

택시타고 가게 바로 앞에 내려서 방문하는 손님도 생각보다 많았는데 아마 벚꽃 시즌에는 손님이 많을걸로 예상되서 그전에 한번더 와야겠어요. 이상 르쎄 카페 후기였습니다.

전등전등화분
온천천카페거리르쎄

 

 

 

2022.02.28 - [3F Information] - 임플란트 가격비교 후 저렴한 병원 찾는 방법

 

임플란트 가격비교 후 저렴한 병원 찾는 방법

건강보험 심사 평가원 - 임플란트 가격비교 (전지역 비교 가능) 안녕하세요.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다루는 일카입니다. 임플란트 시술이 한해 50만건 이상 시행될 정도로 점점 늘어가고 있으며

1fcount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