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F Cafe

제주 아크로디니온 (ACRODINION) 카페 후기

일에프카운터 2022. 1. 24. 11:53
728x90

제주 아크로디니온 (ACRODINION) 카페 내돈내산 리뷰

 

 

■ 아크로디니온 (ACRODINION) 카페 정보

 위치 정보 : 제주 제주시 명림로 100
주차 정보 : 주차장 있음
휴무 정보 : 매주 화요일
키즈, 애완동물 : 정원(키즈, 애완동물 가능), 2층(NO 키즈, NO 애완동물)
기타 정보 : 무선인터넷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 아크로디니온 (ACRODINION) 카페 후기

1. 아크로디니온 외부

"여기 사진 맛집이네!" 도착하자마자 첫느낌입니다. 비가오는날이라 정원에 사람들은 안나와있었지만 날씨만 좋다면 여기저기 사진찍는 사람들도 붐빌만큼 느낌있는 카페였어요.

아크로디니온 카페는 애월 처럼 바다 가까이 있기 보다는 카페에서 제주시내와 바다뷰가 보이는 약간 내륙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개인 승용차가 없으면 접근하기는 힘들거 같았구요. 그래서인지 사람들로 많이 붐비는 그런 장소는 아니었어요.

제주 카페중에는 대형카페 정도의 규모가 있었어요. 하지만 카페는 2층이고 1층은 미용실이 있었습니다. 특이하죠?

제주 아크로디니온 카페
제주 아크로디니온 카페

 

 

2. 아크로디니온 내부

내부도 역시 사진 맛집입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가게 중앙에는 테이블없이 텅 비어있다는건데요. 바닥에 장식을 돋보이게 하기 위함일까요? 통유리창을 따라 길게 늘어진 자리가 있어요. 그냥 저기에 앉아서 바다와 시내뷰를 감상하면서 커피를 즐기시면 됩니다. 여러명 둘러 앉아 수다떨기에는 적절하지 않았어요. 연인 또는 친구2,3명 정도가 딱 알맞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비가와서 멋진 뷰를 찍어놓을순 없었지만 날씨만 좋으면 정말 좋을거 같았습니다.

 

 

제주 아크로디니온 카페
제주 아크로디니온 카페

 

 

3. 아크로디니온 커피

 - 판나누아르 7.0

제가 마신 판나누아르는 아인슈페너라고 보시면 되구요. 커피맛도 괜찮고 좋았어요.

같이간 지인들은 드립이랑 다른 종류의 커피를 마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판나누아르가 제일 괜찮았어요.

커피맛은 늘 주관적인것이니 참고만 하세요.

 

 

728x90